심리테스트이미지 심리테스트이미지2
선택하셨나요? 결과는 아래로 . . . . . . .
심리테스트이미지4

a. ‘‘말’’을 선택한 당신!

성격과 똑똑한 지성을 갖고있는 사람보다는, 아름답거나 훈훈한 외모와 날씬하거나 근육질의 건장한 이성을 더 좋아합니다. 정신적인 사랑보다는 육체적 사랑을 더 중요시 여기며 신체적 매력을 지닌 이성을 볼때마다 사랑을 느끼기 때문에 연애가 오래가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b. ‘‘호랑이’’를 선택한 당신!

당신은 카리스마를 갖고 있는 이성에게 끌리는 사람입니다.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강인한 능력을 가져, 단체에서나 모임에서 우두머리 역할, 존경 또는 두려움의 대상이 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겉모습보다는 당신보다 나이 많은 연상이나 학식과 교양이 풍부한 사람, 혹은 명성과 지위가 뛰어난 사람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연애를 시작할때나 진행중일 때, 많은 어려움을 느끼지만 일단 결혼을 하게 되었을 경우 아주 원만한 가정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c. ‘‘원숭이’’를 선택한 당신!

당신은 자기와 비슷한 성향의 이성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외모, 학식, 교양 등 뛰어난 사람보다는 자신과 비슷한 이성에게 더 매력을 느낍니다. 이상이나 목표가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되면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되고 결혼상대가 당신과 유사한점이 많을수록 원만한 생활을 이어나가게 됩니다.

d. ‘‘코끼리’’를 선택한 당신!

당신은 부드럽고 다정한 이성을 좋아합니다. 외모나 재력 등이 뛰어난 이성보다는 온화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자신을 따뜻하게 보살피고 위해 주는 이성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상대방이 항상 부모처럼 자신을 감싸주고 보듬어주길 바라지만 이런 바램은 가끔씩 상대방을 지치게 만들수있으니 가끔씩은 당신이 상대방을 위로해 주고 배려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선택하신 내용과 잘 맞으신 것 같나요?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 일 뿐! 너무 깊게 생각하진 마시고 가볍게 즐겨보세요!

OK114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

[ 출처 : 재미/공감. 나의 연애 심리테스트|작성자 정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