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이미지 심리테스트이미지2
선택하셨나요? 결과는 아래로 . . . . . . .
심리테스트이미지4

a. 머리부터 감는다

“우유부단한 성격의 소유자” 주변에 친구도 많고 원만한 대인 관계를 유지하면서도 애정 표현에 서투르고 본인 의사를 표현하기 어려워하죠. 그렇기 때문에 원치 않는 손해를 보기도 쉬운 타입이에요. 때로는 본인 의사에 대해 과감하게 밀어붙이거나 자신감 있게 의사를 표현하고 거절하는 연습을 해보세요.

b. 세수부터 한다

“순수한 마음의 소유자” 헌신적이고 순종적인 성격으로 순수한 마음의 소유자! 자신이 깊게 신뢰하는 사람에게 뭐든 내어 줄 수 있는 정과 의리가 있는 사람입니다. 이타적인 성격이라서 대접받는 것을 어색하지만, 원하는 것이 있다면 한 번쯤은 욕심을 부리는 것도 필요하답니다.

c. 몸부터 닦는다

“미적 감각이 있는 패셔니스타” 이성을 볼 때도 외적인 부분을 중시하고 본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잘 알며 그것을 표현할 줄 아는 매력적인 사람이에요. 하지만 외적인 부분에 치우쳐 본인의 틀에 갇히거나 가치 있는 것을 놓치기 쉬운 성격이에요. 가끔은 자신이 놓친 것은 없는지 한 번쯤은 뒤돌아보길 바라요.

d. 이를 닦는다

“매사에 신중한 성격의 소유자!” 지적 호기심이 높으며 매사에 신중한 성격의 소유자! 사물과 현상에 대한 원인, 근본을 밝히길 좋아하고 탐구하는 것을 사고를 가진 사람이에요. 사람을 사귈 때에는 지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람에게 친근감과 매력을 쉽게 느끼곤 한답니다. 하지만 때로는 과감하게 일을 실행하고, 머리로 판단하기 보다 감각에 의지해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면 훨씬 더 다채롭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선택하신 내용과 잘 맞으신 것 같나요?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 일 뿐! 너무 깊게 생각하진 마시고 가볍게 즐겨보세요!

OK114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

[ 출처 : 재미/공감. 나의 성격 심리테스트 | 네이버블로그_지학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