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이미지 심리테스트이미지2
선택하셨나요? 결과는 아래로 . . . . . . .
심리테스트이미지4

a. 기차

“낭만적인 스윗함” 여행 가자! 라는 나의 말에 바로 함께 여행을 떠나주는 낭만적인 사람을 원해요 둘만의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그 시간을 위해 노력하는 로맨틱함을 좋아하는 당신!

b. 버스

“매너가 곧 매력”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다정하고 착한 사람을 말해왔다면 버스를 택했을 가능성이 높은데요! 매너 있는 행동들이 몸에 배어 있고 작은 다툼이 있어도 화해하면 잊어버리는 넓은 마음을 가진 사람을 좋아합니다

c. 자동차

“해맑은 분위기 그 자체” 항상 해맑은 표정에 항상 긍정적이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인기 많은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자동차처럼 여기저기 힘차게 다니는 활발한 타입에, 주변에 친구들도 많은데 리더십까지 있는 금상첨화 스타일!

d. 배

“깊은 바다 같은 사람” 내면과 생각이 바다처럼 깊고 신중한 사람을 좋아하는 당신! 그만큼 지적인 모습까지 갖춰 드넓은 바다처럼 당당한 모습도 보게 된다면 반하게 되는 것은 시간 문제

e. 자전거

“멈추지 않는 귀여움” 과즙미가 터지는 것 같은 그 친구의 상큼 발랄함에 반했나요? 외모부터 말투나 행동까지 모두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하는 당신!

f. 비행기

“개성도 스타일도 완-벽” 어디에서든 반짝반짝 빛나면서 돋보이는 사람이 이상형인 당신! 문화와 예술을 즐길 줄 알고 자신만의 개성이 확실한 사람에게 호감을 느끼는 스타일입니다.

선택하신 내용과 잘 맞으신 것 같나요?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 일 뿐! 너무 깊게 생각하진 마시고 가볍게 즐겨보세요!

OK114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

[ 출처 : 재미/공감. 나의 이상형 심리테스트 | 네이버블로그_엘리트 ]